폴가이즈 모바일 소식

폴가이즈 모바일 소식

폴가이즈가 모바일로 나온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 출시일까지 나온 것은 아니지만요.

 

폴가이즈 모바일은 중국에서 먼저

폴가이즈 모바일 소식이 들려오면서 바로 이어 최근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빌리빌리'가 '폴가이즈 모바일 버전'의 퍼블리싱 권한을 얻어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젤리빈 캐릭터 60개체가 같은 게임에서 미니게임을 즐기며 깨방정을 떠는 배틀로얄 게임인 폴가이즈는 초창기부터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게임이다라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결과적으로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니 아주 반갑습니다.

 

폴가이즈 모바일 사전예약

폴가이즈 모바일은 중국에서는 이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에서 밝혔듯 빌리빌리를 통해 중국에서 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것이죠. 아직 글로벌 출시 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그간 빌리빌리를 통해 출시되었던 게임들은 대부분 우리나라로 서비스 하는 단계까지 대부분 이어졌기 때문에 폴가이즈 모바일 역시 우리나라에 서비스되는 것을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요? 아주 긍정적으로 전망해도 무방하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폴가이즈,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당연히 재밌습니다. 재미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게임의 본질은 '사람들이 모여 노는것'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게임의 아주 원초적인 목적이죠. 그런데 요즘같은 소위 말하는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비접촉 시대에 이렇게 사람들이 왕창 모여 깨방정을 떨며 노는 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얼마나 큰 쾌감을 선사하는지는 정말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지금 글을 보고 가늠하는 것과 실제 게임이 뛰어들어 놀아 보는 것은 천지차이, 안해보셨다면 바로 게임에 뛰어드시길 바랍니다.

같은 맥락으로 요즘 한창 잘나가는 어몽어스(Among Us)도 마찬가지. 폴가이즈를 즐길 플랫폼이 갖춰져 있지 않으시다면, 어몽어스라도 해보시길 강력하게 권합니다.

 

폴가이즈 닌텐도 스위치는

원래 이런 깨방정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가 제격인데요, 아쉽게도 닌텐도 스위치로는 출시계획이 전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알려진 사항도 전혀 없습니다.

저는 닌텐도 스위치밖에 없어서 내심 기대했던 부분인데, 너무나 아쉽네요. PC로 해야지 이건 뭐 별 수 없습니다.

 

아무튼 모바일로 나와준다면, 그렇게만 되어 준다면 아마 더 많은 게이머들과 더 큰 즐거움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빨리 모바일버전이 출시되기를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