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오브 에덴 정식 출시 / 이벤트 진행중

소울 오브 에덴 정식 출시 / 이벤트 진행중

반응형
반응형

미려한 일러스트 탓에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게임. 그 유명한 RAYARK의 <소울오브에덴>이 8월 26일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게임 안에서든 밖에서는 예쁜 일러스트는 변함이 없는데요, 일단 어떤 게임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소울오브에덴은 어떤 게임?

소울오브에덴

<소울 오브 에덴>은 '실시간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정확히는 실시간 전투와 카드 대결을 접목시킨 방식의 게임으로, 본인의 덱으로 실시간 전투를 이끌어 나가 상대방을 물리치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게임 방식으로 유명한 게임으로는 '클래시 로얄'이 있습니다. 이미 10여년을 해먹고 있는 클래시 로얄은 확실하게 이러한 실시간 전략 카드게임의 수요를 확인시켜 준 게임이며, <소울 오브 에덴>은 거기에 미려한 일러스트와 독특한 방식을 가미해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른 게임이지만 혈통이 같다고 해두면 될까요?

 

소울 오브 에덴의 특징과 매력

소울오브에덴

앞서 이야기했듯 정말 여타 게임사에서 따라오지 못하는 미려한 일러스트, 깔끔한 렌더링과 깔끔한 색감이 일단 시각적인 만족감은 가득 채워줍니다.

또한 4가지 진영에 따른 특성과 그에 따른 전략을 플레이어 나름대로 세분화하기가 쉽기 때문에 전장에서 엄청나게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만나게 됩니다.

당연히 플레이 하는 본인도 획일화된 전략 전술이 아닌 나만의 독특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니, 결코 단순하고 지루해질 수 없는 게임입니다.

 

소울 오브 에덴 진영 및 유닛

소울오브에덴

오픈한 직후인데도 게임 내에 유닛이 백종이 넘습니다. 유닛 마다마다 정말 독특하고 저마다 다른 특징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기다가 게임 내에 진영, 가데스 공화국, 러킨 이종, 베리타스 제국, 산 수족 네 종족의 특성이 버무려져 무수히 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소울오브에덴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재 소울오브에덴은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친구 초대에 따른 보상과, 출석보상, 목표 달성에 따른 추가보상 등 다양한 무료보상을 마구 퍼주고 있으니 다들 한번씩, 최소 만지작은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전장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