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순위 - 9월11일 기준(2주차) Top 5

모바일 게임 순위 - 9월11일 기준(2주차) Top 5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맞이하는 불금을 맞아, 이번주 모바일 게임 순위, 아이폰 '다운로드' 기준으로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5위, 햄스터빌리지

5위는 <햄스터빌리지>가 차지했습니다. 과금요소가 약한 편인데다가 귀욤요소는 엄청나게 강력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마 다운로드는 쉽게 받았을지 몰라도 그만두기에는 쉽지가 않은 마성의 매력을 가진 듯 합니다.

굳이 게임 설명을 하자면 <햄스터 빌리지>는 타이틀 그대로 햄스터 마을을 건설하는 마을꾸미기 게임입니다. 다양한 햄스터들을 하나하나 만나서 마을에서 행복하게 살게끔 하는 것이 이 게임에 목적입니다.

과연 어디까지 행복한 햄스터 마을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도전해보세요.

 

4위, Bus Simulator : Ultimate

유명한 버스시뮬레이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버스시뮬레이터는 플레이어가 버스기사가 되어 운행을 하고, 차량을 업그레이드 시켜가며 돈을 벌어 버스회사를 만들고 운영하고 하는 게임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상당히 알려져 있는 게임이고, '유로트럭'이라는 게임과 상당히 비슷한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3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상위권에서 내려올줄 모르는, 넥슨의 카트라이더가 3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말할 필요가 없는 게임이죠. 레이싱게임 중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나 흔들림없이, 카트라이더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구요, 당분간은 꼭대기에서 지낼 예정인 듯 합니다.

 

 

2위, 시노니스

엇, 신작입니다. 엊그제, 9월8일자로 정식출시된 게임이며, 판타지 세계관의 'RPG'장르입니다. 내용은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혼돈 상태의 성계를 구하는 스토리로 알려졌습니다. 사전예약자 수가 55만을 돌파하며 상당히 기대감이 높았던 게임인데요, 당연히 출시 첫주에 순위권 진입을 무난히 해버리네요.

특히나 <시노니스>는 아름다운 일러스트, 퀄리티 높은 OST, 탄탄하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것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을 한껏 기대에 부풀게 하였습니다.

현재 오픈이벤트 중에 있기 때문에 해보실 분들은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빨리 진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1위, 어몽어스

이제 우리 생활과도 같은 게임, 어몽어스가 꼭대기에서 내려올 줄을 모릅니다. 1위는 역시나 어몽어스였습니다. 나중에 폴가이즈가 모바일로 나오면 순위가 좀 바뀔까요?

아무튼, 이제 일상생활에서도 집단에서 뻘짓거리를 하면 '임포스터'라고 불릴만큼 지금 한창 고점을 찍고 있는 어몽어스, 게임사는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을 것 같네요.

더 재미있는 후속작을 기대합니다.

 

마치며

크게 대단한 내용은 없는 게임순위 포스트였습니다.

저는 사실 9월28일에 출시되는 원신에 온통 관심이 쏠려있는데요, 이제 다음 순위정보는 9월 말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