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2 출시일 / 티저영상 공개

세븐나이츠 2 출시일 / 티저영상 공개

연내 출시 예정으로 알려진 <세븐나이츠 2>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세븐나이츠 2 티저영상

 

넷마블에서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2>는 오늘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다시 시작되는 1,000만의 이야기

sk2.netmarble.com

사실 전작의 흥행이 엄청난 것에 비해 2018년 후속작인 <세븐나이츠 2> 제작이 발표되었을 때에는 꽤나 안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된 정보는 유저들로 하여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는 무언의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함께 살펴보셨으면 해서 준비했습니다.

 

세븐나이츠 2 게임 방식

 

<세븐나이츠 2>는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 방식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단은 세계관만 공유한다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관도 전작의 배경 20년 뒤를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캐릭터가 너무나 달라졌습니다. 전작은 귀여운 각 캐릭터들이 귀엽게 게임화면에 구현됐던 것에 반해, 공개된 사진들에는 완전히 실사 비율의 선남선녀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전작과는 너무나 달라진 모습이네요.

또한 공개된 화면 여러가지를 볼 때, 아마 1인칭 전투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턴방식은 없겠죠.

 

세븐나이츠 2 제작정보

발표에 따르면 세븐나이츠 2는 그래픽에 상당한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거의 영화에 가까운 시네마틱 비주얼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뛰어난 스토리, 그리고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한 캐릭터들과 세계로 완전히 차원이 다른 MMORPG를 선사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티저 이미지의 의미

 

이번 티저 이미지는 세븐나이츠 영웅 중, '루디', '레이첼', '아일린', '스파이크'가 세븐나이츠 시리즈의 상징 앞에 서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뒷모습이지만 한눈에 기존작과 완전히 다른 비율의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으로 짧고 강렬하게 세븐나이츠 2가 전작과 확연히 다른 게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넷마블의 한지훈 사업 본부장이 밝힌 바로는 앞서 공개되었던 프로토타입에서 상당한 변화가 있는 상태이며, 공식사이트 역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말인 즉슨 오픈이 그리 멀지 않았다는 이야기이죠. 실제로 오픈은 올해 4분기로 예정되어 있으니 이제 약 3개월 내에는 오픈을 한다는 말입니다.

 

세븐나이츠 2에게 기대한다

사실 넷마블 하면, 그간 있어왔던 게임들로 미루어 보아 결코 과금요소가 적지 않을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실사풍 MMORPG 장르에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던 것도 넷마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예로 아직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리니지 레볼루션>을 예로 들 수 있겠죠.

 

요는, 과금요소야 그렇다 치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줬으면 한다는 것입니다. 맨날 앉아서 뽑기만 하는 것이 아닌, 자동사냥만 켜놓고 있는 것이 아닌,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지금은 그런 게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전보다 지금은 더욱 더 그런 게임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부디 게임의 본질을 지킨 게임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