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 과금 포인트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 과금 포인트

가디언 테일즈도 플레이한지 이제 두달이 다되어 갑니다.

게임을 즐기는데 등급표가 그렇게까지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가이드 라인은 가지고 계시는 편이 나을테니 등급표를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짧은 캐릭터 소개를 덧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위 사진이 보통 인터넷에서 많이 떠돌아다니는 등급표입니다.

역시나 바리와 마리나가 가장 앞에 있네요. 신캐릭터가 3종이나 나왔기 때문에 조금 변동도 있겠습니다만 아직까지도 저 등급표는 유효하니 개략적인건 저 등급표를 활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탱커 1위, 마리나

절대 탱커 마리나입니다. 풀강 기준으로 강인함 30만이 넘는 괴물탱커입니다. 솔직히 저는 풀강이 아니라 30만 넘는지 안넘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니 그런가보다 합니다.

 

그게 넘고 안넘고를 떠나서 정말 강력합니다. 이번에 궤도 엘리베이터라는 무한 컨텐츠가 오픈이 된 이후 255층이 상위레벨 문지기 스테이지로 떠올랐는데, 왠만한 강인함으로는 해당 층에서 삽시간에 녹아 딜 넣을 시간도 없이 게임오버입니다.

그러나 마리나 70레벨이면 속성 맞추는거 없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얼마나 대단한 탱커입니까.

 

전용무기 보유여부가 중요하지만, 그거야 공통사항. 마리나 자체가 너무 강력해서 아직까지 마리나를 완벽하게 대체할 만한 탱커포지션의 캐릭터는 없습니다.

 

딜러 1위, 바리

여리여리한 일러와는 반대로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대포같은 캐릭터입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발사-발사간의 텀이 너무나 길다는 것. 그 때문에 전용무기 보유 여부가 너무나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개인적으로 전용무기인 '메이릴' 없이는 거의 무용지물이라고 봅니다.

 

전용무기인 메이릴이 확률적이긴 하지만 발사 텀을 상당히 줄여주는 것이 바리 사용에 있어 너무 큰 메리트로 작용하기 때문에 만약 바리만 있고 전용무기가 없다면, 그리고 마일리지에 여유가 있다면 당장 마일리지를 털어서 메이릴을 장만 하셔야합니다.

 

가디언 테일즈 등급이 전부는 아니다

 

솔직히 말해 저 둘 외에는 다 그냥 거기서 거기라고 봅니다. 앞서도 밝혔지만 거의 속성과 레벨, 각성정도, 그리고 결정적으로 해당 캐릭터의 전용무기 보유여부가 변수로 작용하기 때문에, 암만 좋다는 바리와 마리나를 다 들고 있다고 해도 전용무기가 없다면 전용무기 있는 레어 캐릭터 유저에게 맛집이 될 뿐입니다.

 

가디언 테일즈 과금 포인트

그래서 최종적으로 결론은 이 부분입니다. 만약 본인이 핵과금러가 아니라면, 결국 선택적 과금을 하게 되기 마련일텐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각성석'패키지입니다.

 

캐릭터를 키우다보면 가장 메마르게 되는 부분이 각성, 각성석 부분입니다. 그런데 캐릭터 육성중 가장 핵심적인 부분 중 하나가 이 각성석을 통해 이루어지는 '각성' 정도입니다.

 

같은 캐릭터라도 풀각성과 반쯤 각성작업이 된 캐릭터는 정말 하늘과 땅차이의 결과치를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과금 포인트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보석은 그냥 월정액 정도, 가장 핵심적으로는 각성석 과금을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