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우리집이 서킷이 된다고?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우리집이 서킷이 된다고?

세상에 이게 무슨일인지.. 마리오 카트가 현실로 튀어나와버렸네요. 거기다가 집안에 써킷을 만들어서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말이 되는 이야기일까요?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닌텐도와 AR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공개 영상

일단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의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어리둥절합니다. 그러나 이내 이해하게 됩니다. 아, 증강현실이구나. 맞습니다 증강현실입니다.

그런데 정말 마리오가 카트를 타고, 그 카트에 카메라가 달려 카트의 시점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끔, 집안을 돌아다닐 수 있게끔 해놨습니다. 정말 닌텐도, 아이디어가 폭발하네요.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출시일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출시일

얼마 남지도 않았습니다. 마리오카트 홈서킷은 다음달 16일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닌텐도의 이익측면에서 보자면 이 게임은 스위치 한대로 여러명이 플레이 하는 형식은 아닌것 같으니, 일단 본체를 더 많이 팔 수 있어 이익일 것이며, 카트도 팔고, 타이틀도 팔고, 나중에는 아마 기본카트 말고 다른 카트들도 엄청 많이 나오겠네요. 장난감도 팔고, 게임기도 팔고, 타이틀도 팔고.

'이런 돈 독 오른 녀석들'이라고 욕해주고 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재미있게 잘 만든것 같고, 너무 기대가 됩니다. 

 

사실 아이들이 집안에서 RC카를 가지고 막 경쟁하는 것은 드문일은 아닌데요, 여기에 AR을 접목할 생각을 하다니, 대체 이런 생각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아이디어야 나왔다 치고, 그걸 이렇게 구현해내는 닌텐도의 역량에 정말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10월 16일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게임이 발매되면 후기를 꼭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