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무한 컨텐츠

가디언테일즈 무한 컨텐츠

가디언 테일즈에 무한 컨텐츠가 등장했습니다. 스테미너에 허덕이던 날들이여 이제 안녕.

 

궤도 엘리베이터

가디언 테일즈를 좀 해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워낙에 할 건 많은데, 커피(스테미너)는 없어서 허덕허덕 댔죠. 너무나 고통스러운 시간들이었습니다. 마을에서 캐릭터들이 돌아가는것만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으니까요.

 

다른 게임에서 '무한의 탑' 등으로 불리는 컨텐츠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살짝살짝 주는 보상에 계속해서 층을 올라가는데, 아직까지 랭킹 1위가 300층대 중반까지 올라가 있는 것을 보면 이놈의 컨텐츠는 어디까지인지..

 

거기다 스테미너가 안들어가니 각잡고 하면 쭉쭉 보상을 뽑아낼 수 있으니 지금 고여있는 유저분들께서는 한번 뛰어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콜로세움의 확장인가

스테이지 방식은 콜로세움과 마찬가지로 자동입니다. 열맞춰 캐릭터를 세워두고 스타트, 그러면 자동으로 두들기며 싸우는 상태가 됩니다.

재밌는 것은 이 컨텐츠의 보상 5분의 1정도가 커피입니다. 커피를 10개씩 주네요. 그러니까 이런 형식이 됩니다.

커피를 다 쓰고, 궤도에서 커피를 다시 채우고, 다시 커피로 다른컨텐츠를 하고, 정말 무한루프가 되는것이죠.

 

방치형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안타까운 소식, 층까지 자동으로 올라가 주지는 않기때문에 그 부분은 수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가디언 테일즈, 유저들이 아마 계속해서 커피가 모자르다고 하니까 그냥 줄수는 없어서 컨텐츠를 만들어버렸나보네요. 악마같은 운영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럼 이만 저도 궤도 엘리베이터 타러 가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